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PRODUCT SEARCH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궁금하신점 말씀드려요

게시판 상세
제목 휴대폰 결제시 해당월이 변경된 이후에는 결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03 12:43: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0

안녕하세요~


휴대폰 결제시에는 결제 해당월 안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7월 30일에 구매하시고 8월 1일에 반품에 따른 결제 취소를 요청하셔도 시스템상 결제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ㅠ

물론 부분취소도 되지 않습니다.


반품을 원하실 경우는 적립금으로 반환 또는 일정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현금으로 반환가능합니다.


아랫글은 휴대폰결제 업체 KG모빌리언스 고객지원팀에 문의한 내용을 다시 남겨두었습니다. 참조 부탁합니다.


--------------------------------------------------------------------------------------------------------------

안녕하세요, KG모빌리언스 고객지원팀입니다.


휴대폰 결제 수단의 경우 한 달 간의 결제 내역에 대해 해당월 내에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결제월이 변경된 이후로는 구매자분과 협의하시어 별도 환불로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결제월 이내의 취소라 하더라도 구매자분의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ex. 휴대폰 해지, 번호 이동, 명의 변경 등) 역시 취소가 불가능한 상황이 되므로 불가피하게 별도 환불로 처리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도움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그 외에 다른 문의사항은 모빌리언스로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성심껏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모빌리언스 : 02-2018-2120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문의메일 : salesop@kggroup.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